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22년 2월 졸업 제11기 김O림 서울부부치과
내용

1. 자기소개를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 저는 19학번 졸업생입니다 ! 지금은 춘천 서울부부치과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2. 어떤일을 하고있는지 설명해주세요

 

이제 일을 하게 된지 1년 정도 됐는데요. 기본적으로 원장님 보조 역할과 스케일링, 방사선 촬영, 본뜨는 작업 등 다양한 업무를 보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원장님께서 많은 것을 알려주시고 적극적이셔서 저년차이지만 다양한 업무를 믿고 맡겨주셔서 조금 더 빨리 일을 배우는 것 같습니다.

 

3. 취업준비과정에 대해서 설명해주실수 있나요?

 

우선 저는 지금 다니는 서울부부치과는 실습 병원이였습니다 ! 실습생일때 원장님께서 좋게 봐주셔서 취업 제안을 받고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저는 국가고시가 끝나고 1월부터 바로 취업을 하게 되었는데요 실습을 했을 때도 병원 분위기나 원장님께서 워낙 환자들에게 최선을 다해 꼼꼼하게 치료하는 모습을 보고 취업 제안을 받고 바로 취업 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

 

4. 한림성심대학교 치위생과와 다른 학교 치위생과와의 차이점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나요?

 

지금 같이 근무하는 동기들과 이야기를 해보면 저희 학교만큼 교수님들이 학생들에게 진심을 다하는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다른 학교는 자격증 취득은 알아서 하라는 식으로 운영이 되는 것 같은데 저희 학교는 교수님들께서 먼저 저희에게 자격증 취득을 권유 해주시고 또 뒤에서 저희 잘 되라고 밀어주며 항상 도와주셨습니다. 이렇게 아낌없이 지원을 해주며 저희 성장을 도와주는 곳은 한림성심 치위생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5. 후배들에게 한 말씀 해주세요

 

지금 당장이 너무 힘들고 어려워도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하면 분명 취업 했을때 많이 도움이 될 겁니다~~ 저도 학생때는 이것 저것 하라는게 귀찮게 느껴졌지만 지금 취업을 해보고 나니 그때 한 번 해봤던게 이렇게 도움이 되네 ? 라는 생각을 자주 하곤 했습니다 공부하는게 많이 힘들더라도 조금 더 힘내서 임상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당 ~~~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2년 2월 졸업 제11기 양O희 오름치과
다음글 2023년 2월 졸업 제12기 오O연 강동경희대학교 치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