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17년 2월 졸업 제6기 양O민 (주) 덴티움
내용

1.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한림성심대학교 치위생과를 다녔던 14학번 졸업생입니다.

우리학교 치위생과를 이끌어갈 자랑스러운 후배님들을 위해 저의 스토리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2. 어떤일을 하고있는지 소개해주세요

 

저는 현재 덴티움 이라고 하는 오스템 다음으로 큰 임플란트 회사에 다니고 있어요 이 일을 하기 전에는 저도 치과에 근무를 했었어요.

 

수치과병원이라고 현재 저랑 같이 학교를 다녔던 동기가 근무하고 있고 치과에서의 좋은 경험이 동기부여가 되어 이직을 하게 되었어요.

 

우리회사제품을 쓰고 있는 거래처 치과에 방문해서 제품 납품, 신제품 홍보, 신규 거래처 계약, 시댁스 부스 지원 등 일을 하고 있어요 가끔가다 강남에서 치과 다니다보면 우리학교 출신인 선생님들도 자주 만난답니다

 

3. 취업준비과정에 대해서 설명해주실수 있나요?

 

이 일을 뿐만아니라 여러분들이 나중에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구인사이트 , 제가 가고싶어하는 회사 사이트에 방문해서 지원자격요건도 보고 어떤회사인지, 추구하는 목적이 무엇인지를 잘 찾아봐야해요

이 덴티움이라는 회사는 전문학사 이상 이면 지원가능하였고 치과위생사 출신이라면 가산점이 부여가 되더라고요. 하지만 아무래도 다른 업계라도 치과쪽 근무한 경력이 있으면 쉽게 다닐 수 있는것같아요 여러분들도 학교를 졸업하게 되면 쉽게 지원가능하답니다.

 

4. 한림성심대학교 치위생과와 다른학교 치위생과와의 차이점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나요?

 

 우리학교 치위생과는 하루종일 같은반 학생들과 3년을 같이 지내다 보니 무언가 더 서로간의 관계에 있어 더 끈끈한거같아요 , 또한 동아리 활동과 봉사활동, 치아의 날 행사 등 의미 깊고 보람있는 일을 하면서 나자신을 더 성숙하게 만드는 그런 저희 학교 치위생과만의 장점이 있어요, 교수님께서 항상 참여해주시면서 잘 지도 해주시니 하는일마다 어렵지도 않고 즐겁게 임했답니다

 

5. 후배들에게 한 말씀 해주세요. 

 

 여러분들이 학교에서든 직장에서든 꿈을 위해 열정적으로 무언가를 한다는 것은 정말 바람직하고 존경받을 만한 일이에요~ 하지만 열정만으로는 부족할 수도 있어요 누군가의 조언을 받고 힘을 내야할 상황이 올거에요 현시점에서 여러분들은 국가고시 합격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실텐데 학교성적이나 모의고사 성적이 안좋다 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교수님의 도움을 받으세요 분명 길을 잘 열어 주실 거에요. 다같이 서로 독려하며 윈윈해서 한림성심대학교 치위생과의 자존심을 세워 주시고 치과위생사로서 자부심을 갖고 임해주셨으면 합니다! 화이팅!

 

파일 덴티움.png덴티움.pn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17년 2월 졸업 제6기 윤O영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다음글 2021년 2월 졸업 제10기 전O주 단국대학교 치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