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17년 2월 졸업 제6기 윤O영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내용

 

 

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한림성심대학교 6기 졸업생입니다.

1년차에는 호주에 있는 치과에서 dental assistant로 근무하였으며 귀국후 3년을 로컬에서 임상치과위생사로 근무하였습니다.

현재는 평촌에 있는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구강악안면 외과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2.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해주세요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보철과, 보존과,교정과,소아치과 5개 과로 구성되어있으며 저는 구강악안면 외과에서 임상 치과위생사로 근무중입니다.

주된 업무로는 임플란트 인상채득, 환자 예약관리, 보험청구 등이 있습니다.

 

 

3. 취업준비과정에 대해서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호주취업을 위해서 대학 재학 시절 영어공부를 열심히 했고 여러 시험을 응시하면서 영어 시험 점수를 취득해 놓았습니다.

그 후 한국 로컬 3년동안 근무하면서 주로 인상채득, 임시치아 제작, 임플란트 보철, 보험청구 등의 임상업무에 대한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4년동안의 취득 내용과 경험들을 바탕으로 대학병원 면접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4. 한림성심대학교 치위생과와 다른학교 치위생과와의 차이점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나요?

한림성심대학교 치위생과는 치과위생사로써 발돋움을 하기전 진로의 시야를 넓혀주는 여러가지 제도가 있는 학교입니다. 다른학교를 졸업한 선생님들에 비해 제가 학교를 다니면서 경험했던 부분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예를 들어 해외 직업탐방 활동이나, 영어 교육 수업, 해외 어학연수 기회, 보험청구사 자격증 취득 지원등 학교를 다니면서 했던 경험과 자격증등을 바탕으로 타 대학졸업 선생님들보다 좀 더 폭넓은 시야를 가지고 도전할 수 있었습니다.

 

5. 후배들에게 한 말씀 해주세요.

저는 학교에서 배운것을 모조리 다 써먹고 있는것 같습니다. 3년이라는 시간은 길지만 지나고보니 진로를 탐색하기에는 짧은 시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후배님들은 학교를 믿으시고 많은 경험과 자격증에 관심을 가져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대학생활 모두 힘내시고 좋은 경험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파일 한림대학교 성심병원1.jpg한림대학교 성심병원1.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1년 2월 졸업 제10기 이O지 더봄치과
다음글 2017년 2월 졸업 제6기 양O민 (주) 덴티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