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정보

Home > 커뮤니티 > 취업정보
게시판 보기
제목 연세수치과
내용

우리치과는 한곳에서 14년째 진료중인 곳으로 , 기존 직원의 퇴사 관계로 새로운 팀원을 구하게되었습니다.


당장의 능력보다는 성실하고 친절하게 환자분들을 맞이해 주실 직업의식을 가진 분을 찾고

▶ 진료시간

* 화.목.금요일 : 9시30분 ~ 6시30분 (점심시간 : 1시~2시)

* 월요일 : 9시30분 ~ 9시 (야간근무 저녁시간 : 5시30분 ~ 6시 30분)

* 토요일 : 9시30분 ~ 1시 (월 1회씩 토요일 추가 개인 휴무 드립니다)

* 수요일 : 매주 휴무 (주중 공휴일이 있는경우 수요일 진료합니다)

▶ 체계적인 메뉴얼 및 세미나를 통해 2년 이내에 모든 치과 업무를 습득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또한 Full digitalized clinic으로 미래의 치과 트렌드에 대비하는 최신의 업무 능력을 습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드립니다. 치주치료를 근간으로 하는 병원으로서 치과위생사 본연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 직원복지 혜택
1) 4대보험 지원
2) 매주 수요일 전체 휴무 및 개인별 토요일 월1회 추가 휴무 지급
3) 주간 및 야간 식사 및 간식 제공
4) 생일 특별 수당 및 반차 지원
5) 병원 휴가 4일 이상, 개인 연차 4일(근속시 연차 늘어납니다)
6) 장기 근속시 추가 연차 및 휴가비 추가지원
7) 명절, 휴가 상여금 지급
8)청소 해주시는 이모님 별도 근무하십니다
9)연간 쉬는날이 120일 이상으로 1년에 1/3 이상을 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오버타임 5년동안 한두번 있을까 말까??? 혹시 오버타임 하게 될 경우 오버타임 10분당 정산해서 드립니다*

* 텃세 정말 없어요. 걱정말고 많이 많이 연락주세요~~



▶ 교통편

치과 바로 앞에 '수유시장,성신여대미아캠퍼스앞'버스정류장 있습니다.
4호선 미아역 1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입니다.



▶ 지원요강

* 이력서에 희망급여를 적어주세요.

* 희망급여는 식대를 포함한 월 실수령액으로 기재해주세요. (세금과 퇴직금은 별도 지급)

* 이력서는 이메일 jids6150@naver.com 으로 접수 후 "휴대폰 문자"를 남겨주셔야 확인가능합니다. ( 010-4624-2875로 문자주세요 ) 

 

▶ Full digitalized clinic(CT, 필름스캐너, 현미경, DSLR 등) 으로서 미래의 치과 트렌드에 대비하는 최신의 업무능력을 습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드립니다.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하시고 배울 의지가 있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성실하고 밝은 미소를 갖추신 선생님들의 많은 지원 기다리겠습니다 ⌒⌒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밸런스치과병원
다음글 화음치과